‘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창빈 스페셜 MC 출격, 광희와 포복절도한 사연은?
연예 2022/08/16 17:20 입력

100%x200
블리처스X오메가엑스X버가부, K-POP 슈퍼루키 大활약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7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은 2021년 데뷔한 슈퍼루키 블리처스(BLITZERS), 오메가엑스(OMEGA X), 버가부(bugAboo)와 함께 ‘여름방학 특집 – 주간 수련회’로 꾸며진다.

이날 스페셜 MC를 맡은 스트레이 키즈 창빈은 ‘여름방학 특집 – 주간 수련회’의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게스트들의 순발력과 예능감을 볼 수 있는 ‘줏대좌 창빈이를 웃겨라’ 코너가 진행되기 때문. MC 광희가 창빈에게 웃음의 기준을 묻자 창빈은 “(평소) 웃는 상이라, 잇몸을 만개해야 인정된다”고 밝힌다. 이에 세 팀은 창빈의 잇몸 만개를 위한 개인기부터 성대모사, 댄스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뽐낸다고.

그러던 중 스폐셜 MC 창빈을 빵 터지게 한 역대급 개인기가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창빈의 잇몸 만개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MC 광희도 포복절도한다는 후문이다. 여러 차례 웃음의 고비를 넘긴 창빈이 빵 터진 이유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페셜 MC 스트레이 키즈 창빈과 슈퍼루키 세 팀의 대활약은 17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