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박진영→트와이스 나연 댄스 메들리 공개
연예 2022/07/26 18: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나연의 ‘POP!’을 커버한다.

27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와 탄탄한 보컬을 소유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신곡 ‘Test Me’로 찾아온다. 이들은 신인다운 통통 튀는 매력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장악한다.

이날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수리 센터’ 코너에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에게 들어온 소원 중 90%는 댄스 관련 소원이 차지한다. 지난 출연에서 밴드 그룹답지 않은 당당한 댄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에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JYP 직속 선배들의 댄스 메들리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JYP의 수장 박진영과 선미가 함께 부른 ‘When We Disco’ 커버한다. 이어 카리스마 표정 연기가 일품인 스트레이 키즈의 ‘MANIAC’. 그리고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안무가 포인트인 트와이스 나연의 ‘POP!’까지 다채로운 댄스로 무대를 꾸민다는 전언이다.

또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퍼포먼스를 본 MC들이 역대급 리액션을 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를 초토화시킨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JYP 댄스 메들리는 27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0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