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차서원, 오글거림 MAX 낭만 건배사 “청춘 멈추지 마 네버스탑” 제안
연예 2022/07/06 21:10 입력

100%x200
차서원, ‘낭또’ 시그니처 음료 ‘차.가.와’ 레시피 공개…실수 연발 폭소

[디오데오 뉴스] ‘낭또’ 차서원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음료 ‘차.가.와’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차.가.와’ 제조 중 급긴장해 실수를 연발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오글거림이 가득한 낭만 감성 건배사 “청춘 멈추지 마 네버스탑”을 제안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는 등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오늘(6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차서원의 차.가.와 레시피 대공개’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차서원은 현재 거주 중인 ‘겨울왕국 하우스’에 홈 바 ‘남영관’을 만들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친구들을 불러서 가볍게 술 한 잔 즐긴다”라고 밝혔다. 친구들과 우정을 중요시하냐는 MC 유세윤의 물음에 차서원은 “낭만, 청춘, 친구”라고 낭만 감성 충만한 대답을 내놔 웃음을 안겼다.

이어 차서원은 홈 바의 시그니처 와인에이드 ‘차.가.와’를 소개했다. 그는 “제가 지은 이름이다. 차서원의 가장 맛있는 와인에이드”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라스’ 4MC는 차서원의 작명센스를 칭찬했다

이날 차서원은 스튜디오에서 손수 ‘차.가.와’를 제조해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에게 선보였다. 능숙하게 레몬즙과 레몬가루를 컵 가장자리에 묻히며 감탄을 유발했으나, 긴장한 나머지 와인 비율 조절을 실수하는 모습을 드러내 폭소케 했다.

긴장하지 말라는 ‘라스’ MC들의 격려를 받은 차서원은 능숙하게 한 손 뒷짐 포즈를 지으며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마지막 데코레이션 과정에서 차서원은 레몬을 ‘차.가.와’에 빠트리는 실수를 범하는 등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든 사람들이 ‘차.가.와’를 전달받은 뒤, MC 김구라는 차서원에게 건배사를 제안했다. 예상치 못한 제안에 차서원은 진땀을 흘리며 2차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차서원은 “오늘 낭만 특집이니까 이걸 방송 보시는 모든 분들 청춘을 응원하는 느낌을 담았다”라며 ‘청춘 멈추지 마 네버스탑’을 제안하는 ‘낭또(낭만+돌아이)’ 매력을 발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차서원의 오글거림 한도초과 건배사에 MC 안영미는 격하게 거부하는 반면, 유세윤은 “내 스타일”이라고 반응하는 등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했다.

‘낭또’ 차서원의 멈추지 않는 찐 낭만 감성 모멘트는 오늘(6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