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천, 첫 싱글 ‘CALL ME NOW’ 뮤비 티저 공개…이정원 출연+멜로디 공개
연예 2022/07/05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주천의 첫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5일 낮 12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주천의 첫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CALL ME N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먼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 받은 배우 이정원이 상큼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 이주천과 같은 공간 안에서 연인인 듯 아닌 듯 약간의 거리를 둔 두 사람의 모습은 셀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일부 멜로디와 이주천의 목소리가 공개돼 설렘지수를 높이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티저 이미지와 컨셉 포토에 이어 지난 4일 이주천이 직접 작사, 작곡한 수록 곡을 선공개 하는 등 발매 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첫 디지털 싱글에 대한 관심을 고조 시키고 있다.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타이틀 곡 ‘CALL ME NOW’는 선공개된 수록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이주천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주천의 첫 디지털 싱글 ‘CALL ME NOW’는 오는 7일 정오(낮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스토리앤플러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