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미주, 안테나 팀 활동명 짓기 ‘대환장 작명 타임’
연예 2022/06/25 12:00 입력 | 2022/06/28 16:25 수정

100%x200
유미주, 유팔봉도 혀 내두른 WSG워너비 멤버 관리 ‘깐깐’

[디오데오 뉴스] ‘놀면 뭐하니?’ 유팔봉(유재석), 유미주(이미주)가 안테나 팀 멤버들과 활동명을 짓는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팔봉과 유미주가 안테나 팀으로 확정된 WSG워너비 4명 멤버들과 분식집 회동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과 대표들은 앞으로 팀 활동 방향성을 이야기하며 친목 도모를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유미주는 “24시간 케어해주겠다”며 매니지먼트에 의욕을 드러내 유팔봉을 놀라게 한다. 과거 걸그룹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한 유미주의 깐깐한 계획에 유팔봉은 “왜 이렇게 빡빡해?”라며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멤버들과 만난 유팔봉은 서로를 알아가는 허심탄회한 질문을 던지는가 하면, 팀 활동할 때 중요한 것을 멤버들에게 당부해 관심을 모은다. 유팔봉은 “그 외에는 노 터치다”라고 쿨하게 말하지만, 유미주는 “그 외에는 제가 터치하겠다”고 팀워크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다.

이런 가운데 안테나 팀은 4명 멤버들과 어울리는 활동명을 짓기 위해 머리를 모은다. 영감을 떠올린 유팔봉이 무언가를 말하면, 유미주가 대환장 아이디어를 쏟아낸다고. 다양한 이름들이 후보로 오른 가운데, 모두의 귀를 강타한 이름이 나온다. 다소 구수하지만(?) 유니크한 이름에 대표들과 멤버들 모두 만족을 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테나 팀의 활동명은 25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