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조현아 “WSG워너비 이후 별명 부자 돼… ‘조승범’, ‘조씨’로 불려”
연예 2022/06/18 10:40 입력

100%x200
박진주, 아이돌 뺨친 ‘어마어마해’ 엔딩 표정 “DM 많이 받아”

[디오데오 뉴스]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들이 방송 후 달라진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소속사 선택을 위해 모이는 WSG워너비(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SOLE(쏠), 소연, 엄지윤, 권진아, HYNN(박혜원), 정지소)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첫 단체곡 ‘어마어마해’ 무대 후 다시 완전체로 모인 WSG워너비 멤버들은 한결 친근해진 모습으로 수다 타임을 갖는다. 특히 WSG워너비가 된 후 주변 반응에 대해 각양각색 근황을 전해 이목을 끈다.

예능 숨은 보석으로 활약한 조현아는 어반자카파 멤버들의 모니터 반응과 함께 “별명이 많이 생겼다. ‘조씨’, ‘조승범’, ‘조거북목’으로 불린다”라고 말하며, 이름이 아닌 별명으로 불리게 된 후기를 전해 폭소를 유발한다. HYNN(박혜원)도 팬들로부터 ‘터질 게 터졌다’는 DM을 받았다고 밝히며, 특유의 학부모 박수 리액션을 WSG워너비 멤버들에게 유행시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화제의 ‘어마어마해’ 무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대표들이 배우 박진주의 아이돌 뺨치는 엔딩 ‘아련’ 표정을 언급하자, 박진주는 자신만의 무대 비법과 함께 “‘누나가 세상에서 제일 예뻐요’ DM을 많이 받았다. 진짜 그런가?”라며 능청을 떤다.

그 가운데 유팔봉(유재석)은 초조하고 불안한(?) 표정을 짓는 나비의 모습을 포착한다. 다른 멤버들의 활약상에 마음이 조급해진 것. 이에 나비가 꺼낸 비장의 예능 카드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WSG워너비 완전체의 유쾌한 케미는 18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