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디지털싱글 'Love you'공개
연예 2010/09/17 14:28 입력 | 2010/09/17 14:40 수정

100%x200

사진설명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이 17일 자신의 두 번째 단독 싱글 ‘Love you’를 공개했다.



그 동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앨범, 여러 OST, 다수의 피처링 곡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았던 정엽의 애절한 목소리가 드디어 정엽만의 감성으로 절정에 올랐다는 평가다.



오늘 공개된 ‘Love You’는 꿈속에서 함께 길을 걷는 연인의 따스하고 달콤한 그림이 그려진 프로포즈 곡이다. 피아노 선율만으로 그려내는 멜로디가 일품인 이 곡은 피아노와 정엽의 목소리 외에 다른 악기의 필요성을 전혀 느낄 수 없다. 피아노 연주는 정엽의 소울 메이트인 에코브릿지가 함께 했다.



‘Love you’를 접한 팬들은 “정엽만이 표현할 수 있는 노래다” “이 노래를 들으니 여자친구에게 잘해줘야겠다” “결혼식 때 듣고 싶다”며,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로부터 대박을 예고 하고 있다.



정엽의 소속사 산타뮤직은 "2NE1, 이승기, 동방신기3인의 음원과 같은 시기에 공개 됐지만, 공개 첫날 아침부터 포털사이트에서 1위를 하는 등 대부분의 음악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 하고 있어 좋은 출발인 것 같다”고 전하며, ‘Nothing Better’를 잇는 대표 세레나데로 순항중"이라고 밝혔다.



정엽은 10월 초 ‘Love you’와 반대로 이별의 공허함을 노래한 ‘without you’를 연이어 공개하고, 10월 23일, 2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