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싱포레스트’ 출연…거미 명곡 재해석
연예 2022/03/30 16:50 입력

거미X이소정, 환상의 듀엣 예고 ‘기대만발’
[디오데오 뉴스] 이소정이 ‘싱포레스트’에 출연한다.
SBS 신규 프로그램 힐링 뮤직쇼 ‘싱포레스트’는 시대를 대표하는 멘토 가수와 MZ세대를 대표하는 후배 가수들이 모여 멘토 가수의 명곡을 후배 가수들의 감성으로 재조명하는 힐링 여행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소정은 거미의 명곡을 이소정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솔로곡 무대를 펼친다. 또한 거미와의 환상적인 듀엣과 아티스트 단체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한다. 그는 이번 ‘싱포레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보이스, 보컬계 양봉업자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싱포레스트’는 함께 음악을 준비하고 여행을 즐기며 다져진 멤버들간의 ‘찐케미’와 여행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일상적인 모습 또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과 멘토 가수 거미, 원슈타인 등이 만나 여행과 음악을 즐긴다는 기획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싱포레스트’는 오늘(30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이소정은 JTBC ‘싱어게인1’에서 톱4에 오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함께 했지만 이별은 나 혼자인거야’,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구름스타그램’ 싱글 앨범 발매와 다수의 OST에 참여했다. 또한 이소정은 최근 록뮤지컬 ‘리지’에서 ‘리지 보든’ 역할을 맡아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