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좋소’ 시즌5 이과장, 역대급 FLEX 도전? “손 떨리네”
연예 2022/03/11 15: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좋좋소’ 이과장이 역대급 플렉스에 나선다.

‘좋좋소’ 시즌5가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를 통해 지난 8일 오후 5시 독점 공개됐다. 정승네트워크와 백인터내셔널의 치열한 싸움을 담은 시즌4에 이어 새롭게 시작된 시즌5에서는 또 다른 먹거리를 찾아 나서는 두 회사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11일 공개되는 ‘좋좋소’ 시즌5 2화에서는 ‘좋좋소’ 공식 짠내 아이콘 이길(이과장)의 역대급 플렉스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정승네트워크에서도, 백인터내셔널에서도 적은 연봉과 마이너스 통장, 주식 하락 등의 문제로 골머리를 앓았던 이길이 ‘플렉스’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흥미를 자극한다.

앞서 ‘좋소개팅’ 어플 성공으로 억대 수익을 얻게 된 정승네트워크와 달리 백인터내셔널은 거듭된 계약 실패로 인해 자금난에 시달리는 상황. 이 때문에 백진상(김경민 분)은 직원 이길에게 대출까지 부탁하는 등 벼랑 끝에 몰린 모습을 보였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백진상의 무리한 요구가 또 한 번 드러날 예정이라고. 이길 역시 악화되는 회사 분위기와 자신의 처지에 한탄을 멈추지 못한다.

이러한 상황이 곧 이길의 ‘역대급 플렉스’로 이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언짢은 표정으로 앉아있는 백진상의 모습에 이어 입술을 굳게 다문 채 무언가 크게 결심한 듯한 이길의 모습이 담겨있다. 매 순간 잔뜩 기가 죽은 채 살아왔던 이길이 마음을 굳게 먹을 수밖에 없던 사연은 무엇이었을까.

이어 이길은 의문의 카드를 손에 쥔 채 무언가를 입력한 뒤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다. 과연 ‘짠내 대명사’ 이길이 손을 떨면서까지 도전한 역대급 플렉스는 어떤 것일지, 그의 결정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 궁금증을 더한다.

‘좋좋소’ 공식 짠함의 아이콘 이길의 플렉스는 11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좋좋소’ 시즌5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 사진 = 왓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