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7일 신곡 ‘오빠야’ 공개 “애니메이션 뮤비 기대”
연예 2022/03/07 10: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미스트롯’ 출신 김나희가 신곡 ‘오빠야’로 돌아온다.

가수 김나희가 오늘(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빠야’를 발매한다. 오는 11일 추후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는 애니메이션 ‘티티체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리스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나희는 뮤직비디오 속 다람쥐 캐릭터로 변신해 보는 이들에게 순수함과 동심을 되찾아줄 전망이다.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와 시원시원하고 경쾌한 댄스곡인 ‘오빠야’가 어떤 시너지를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오빠야’는 신나는 리듬과 일렉트릭 사운드가 꽉 채워진 곡으로, 김나희의 탄탄한 가창력과 재치 있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김연자의 ‘쑥덕쿵’을 작사, 작곡한 최신규 작곡가와 윤수현의 ‘천태만상’을 편곡한 전홍민 편곡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남자를 위한 여자의 시선을 사랑스럽게 풀어낸 가사와 파워풀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 곡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김나희는 오늘(7일) 낮 12시 신곡 ‘오빠야’를 발매하며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 출연한다.
( 사진 = 스카이이앤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