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퍼포장인 크래비티, 첫 도전 랜덤 플레이 댄스서 ‘대혼란’
연예 2022/02/16 18: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크래비티의 폭소 만발 랜덤플레이 댄스 도전기가 공개된다.

16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떠오르는 퍼포먼스 장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출연한다. 신곡 ‘ADRENALINE’으로 돌아온 크래비티의 무대와 다양한 토크들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크래비티는 랜덤 플레이 댄스에 첫 도전해 큰 웃음을 안긴다. 멤버들은 데뷔 첫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을 앞두고 “무조건 1절로 하자, 빈자리가 보이면 들어가라” 라며 성공을 하기 위해 대놓고 꼼수 작전을 짠다. 그러나 모든 멤버들이 시작부터 난항을 겪으며 현장은 아비규환이 된다.

또, 크래비티는 제작진의 기습적인 변속 공격에 우왕좌왕 길을 잃기도 하고 체력이 급격히 저하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크래비티는 "진짜 악마인 것 같다"라며 생각보다도 더 어려운 랜덤플레이 댄스 난이도에 강한 한마디를 남긴다.

도전 막바지에는 스튜디오에 드러눕는 멤버가 나오는 상황까지 발생한다고. 첫 랜덤 플레이 댄스 신고식을 제대로 치른 크래비티의 모습은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 전 '주간아이돌' 촬영을 마친 상태로 16일 방송은 차질없이 그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크래비티의 역사적인 첫 랜덤 플레이 댄스 결과는 16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