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비비지 랜선 콘서트 ON, 10CM ‘폰서트’ 완벽 커버
연예 2022/02/09 17:30 입력 | 2022/02/10 02:08 수정

100%x200
경력직 신인 비비지, 역시 팬잘알 “팬들이 원하는 노래 선곡”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비비지가 꿀음색을 선보인다.

9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미니앨범 ‘Beam Of Prism’의 타이틀 곡 ‘BOP BOP!’으로 데뷔해 강한 중독성으로 팬들을 매료시킬 비비지(VIVIZ)가 출연한다.

이날 비비지는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10CM의 ‘폰서트’를 감성 충만하게 커버하며 팬심 저격에 나선다. 실력파 그룹 여자친구 출신인 은하, 신비, 엄지가 비비지로서 다시 들려줄 커버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커버에 앞서 비비지는 “콘서트 한 지 오래돼서 콘서트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라고 밝힌다. 또한 “이 곡이 팬들이 원하는 커버 곡 1순위라 선곡했다”라며 경력직 신인의 ‘팬잘알’ 면모를 보여 감동을 안긴다.

이어 비비지는 달달한 음색을 선보이며 여유로운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고. 멤버들의 무대를 본 MC 광희와 민혁은 “콘서트에 다녀온 기분이다, 하모니가 아주 좋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는 후문이다.

비비지 멤버들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폰서트’ 커버 무대는 9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