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대한골프협회 공로패 수상…“골프 대중화에 기여”
연예 2022/01/26 19: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이 ‘2022년 대한골프협회 시상식’에서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번 ‘2022년 대한골프협회 시상식’에서는 총 27명(표창 5명, 감사상 9명, 공로상 13명)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대한골프협회는 매년 골프 발전에 공로가 있는 골프인들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학교체육, 생활체육, 지도, 심판, 연구 분야에 공적이 있는 사람과 협회 사업에 많은 도움을 준 개인, 단체 등에 표창, 공로패, 감사패를 시상하고 있다.
대한골프협회는 “골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골프왕’을 통해 일반 국민들에게 골프에 대한 흥미와 친근감을 높이며, 골프 대중화에 크게 기여하셨기에 제작팀에 공로패를 드리게 되었다”라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지난 2021년 5월 24일부터 방송된 ‘골프왕’은 시즌1과 시즌2를 방송하며 “승부사들의 필드 전쟁! 각본 없는 드라마의 참맛!”이라는 수식어를 낳으며 골프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중 단연 화제성과 시청률이 높은 프로그램이었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 7%, 수도권 시청률 6.4%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한편, 시즌2가 종료된 TV CHOSUN ‘골프왕’은 시즌3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 사진 = TV CHOSU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