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일이 있다고?”…‘톡파원 25시’ 티저 영상 공개
연예 2022/01/19 15:40 입력 | 2022/01/19 15:4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입이 떡 벌어질만큼 놀랍고 생생한 세계의 소식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JTBC ‘톡파원 25시’의 티저 영상에서는 4명의 MC 전현무, 김숙, 양세찬, 이찬원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모두 코로나19로 한동안 궁금증만 쌓여왔던 해외의 소식을 접하며 깜짝 놀라는 모습이다. “세상에 정말 이런 일이 있다고?”라는 MC들의 반응에 이를 보는 시청자들도 함께 입이 벌어질 지경. 두 눈이 휘둥그래진 4명의 MC들에게 전해진 해외 소식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줄리안 퀸타르트, 테라다 타쿠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각각 본인의 나라를 대표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와우”, “오마이갓” 등을 외치며 4명의 MC들과 마찬가지로 해외 소식에 놀라는 듯한 모습이다. 이들은 톡파원들이 전해온 소식을 함께 나누며 심도있는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2월 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톡파원 25시’는 해외 거주 중인 교민, 유학생 등으로 구성된 ‘톡(Talk)’파원들이 보내온 영상을 화상앱으로 함께 보며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각 나라의 코로나 정책, K-문화의 현 주소 등 매주 화제가 되는 세계 소식부터, 여행과 쇼핑에 목마른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스튜디오로 선물을 보내 언박싱도 진행한다.

한편, JTBC는 다양한 가능성을 시험하기 위해 파일럿 예능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일 첫 주자로 나선 ‘가면토론회’가 2부작으로 방송을 마무리, 2월 2일 첫 방송되는 ‘톡파원 25시’와 2월 3일 공개되는 ‘외나무식탁’이 배턴을 이어받아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