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인 더 박스’ 지상렬, 전 썸녀 신봉선에 “너랑 월미도 갔을 때가 좋았어”
연예 2021/12/29 15: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지상렬이 전 썸녀 신봉선과의 일화를 고백한다.

29일(오늘)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서는 촬영지인 강원도 원주로 절친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에 이휘재는 절친한 후배 신봉선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강원도 원주에서 집들이하면 올 수 있나?”라고 급제안을 해 그녀를 당황하게 한다.

이어 전화기 너머로 신봉선의 목소리가 들리자 지상렬은 “봉선이구나. 신봉선 아니야?”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신봉선은 ”신봉선이라뇨. 전 썸녀한테“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전 썸남’ 지상렬을 함박웃음 짓게 만든다.

그러자 지상렬은 “봉선아, 그래도 너랑 월미도에서 갈매기들한테 새우과자 줄 때가 좋았어”라고 데이트 당시를 회상한다. 이에 신봉선은 “그때 제가 선배님 똥 닦아줬잖아요”라고 말해 같이 듣고 있던 이휘재를 당황케 한다.

‘전 썸남’ 지상렬은 “누가 들으면 네가 나 수발한 줄 알아”라고 센스있게 상황을 모면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방을 걸고 게임에 참여하는 리얼리티 게임쇼 ‘배틀 인 더 박스’ 2회 방송에는 1회와 마찬가지로 지상렬, 이휘재, 윤택, 이승윤이 출연한다. 이들은 ‘스위치 온오프’, ‘토스 토스트’, ‘오픈 더 럭키박스’ 등 다양한 게임 미션을 수행하며, 40시간 동안 ‘배틀 박스’에서의 생활을 마무리하며 우승팀을 가린다.

‘배틀 인 더 박스’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