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인 더 박스’ 지상렬 외모 부심 폭발…“택아, 나랑 외모 대결 한번 하자”
연예 2021/12/21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지상렬이 윤택과 외모 대결을 한다.

22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배틀 인 더 박스’에서는 원룸 박스에 입주한 지상렬과 이휘재가 각자 싸온 짐을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짐을 정리하던 지상렬은 “휘재야 이거 잘 가져왔지? 거울 하나 챙겨봤어”라고 물었고, 이휘재는 의아하다는 듯 “거울 왜?”라고 맞받아쳤다.

이어 헤어 드라이기를 꺼내던 지상렬은 “모자 벗으면 머리도 해야지”라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의 ‘외모 부심’은 상대팀 윤택에게도 발휘됐다. 지상렬은 “(윤)택아, 자니? 웃기지도 않고 게임도 못 하고 너 정체가 뭐야? 웃기기라도 해봐”라고 물었고, 윤택은 “형, 웃고 싶어요? 그럼 거울 보세요”라고 답해 외모 대결에 불씨를 키웠다.

이에 이휘재는 “우리끼리 결정하지 말고 제작진 중 여성분들한테만 물어보자. 더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손을 드는 거야”라고 말하며, ‘갑분’ 외모대결의 진행을 맡았다.

과연 지상렬과 윤택 중 제작진들이 뽑은 외모 1위는 누구일까? 결과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 예능 ‘배틀 인 더 박스’는 절친한 연예인 두 명이 짝을 이뤄 한팀이 되며, 총 2팀이 각각 8.5평의 원룸 형태의 공간에서 각자 동거를 시작, 주어진 게임에 참여해 승리하면 양팀 사이의 움직이는 벽을 밀어내 경쟁팀의 공간을 획득할 수 있고, 패하면 방의 크기가 줄어드는 ‘긴장감 극대화’ 방 뺏기 쟁탈전이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