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이승윤 참여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 예약 판매 시작
연예 2021/12/03 20:30 입력 | 2021/12/03 23:58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와 아름다운 영상미는 물론,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한 화제의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JTBC ‘너를 닮은 사람’의 OST 스페셜 앨범이 오늘(3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오는 17일 정식 발매되며 디지털로 출시되는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에는 희주(고현정)의 위태로운 욕망을 담아낸 사비나앤드론즈의 ‘Moving Away’를 시작으로, 아일랜드에서 희주와 우재(김재영)의 내밀한 순간을 서정적으로 장식한 김예림(Lim Kim)의 ‘The Moment’, 두 사람의 재회 장면에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 Janet Suhh(자넷서)의 ‘Knocking On’이 수록된다.

여기에 인물 간의 갈등을 비극적으로 고조시킨 이승윤의 ‘I Am Lost’, 희주와 우재의 추억이 담긴 명곡인 김경희의 ‘Midnight Sun’까지 총 5곡의 OST와 아직 음원으로 공개되지 않은 4곡의 추가 가창곡, BG트랙 12곡까지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다.

더불어 드라마 속 장면들을 포착한 스틸컷으로 생생하게 구성한 포토북(64p)과 엽서(4종), 포토카드(3종), 그리고 포스터(3종 중 1종 랜덤)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앨범은 드라마 팬들에게 ‘너를 닮은 사람’을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너를 닮은 사람’ OST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히트 드라마에서 매번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였던 남혜승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하에 완성되었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뛰어난 예술성으로 ‘너를 닮은 사람’에서 또한 극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명품 OST 트랙을 만들어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