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쩝쩝박사’ 김용준에 강력 출사표…“숙취를 숙청하라”
연예 2021/11/04 19:40 입력 | 2021/11/04 21:3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이 ‘쩝쩝박사’ 김용준 앞에서 강력한 포효와 함께 출사표를 던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결정적 한 방’ 대결에서 파죽지세로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강호동이 ‘미식가’ 김용준의 입맛을 사로잡고 또다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4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SG워너비 김용준이 특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특별 연구원 김용준은 먹는 것을 좋아해 팬들이 ‘쩝쩝박사’라는 별명을 붙여줬다며 남다른 입맛의 소유자임을 밝혔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 최초의 ‘먹박사’ 김용준 앞에서 ‘결정적 한 방’ 대결을 펼칠 강호동과 김준현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이번 주 ‘결정적 한 방’의 ‘결정적 밀키트’는 바로 애주가들의 넘버원 해장메뉴인 ‘짬뽕’.김용준은 음식을 가리지는 않지만 “식감을 중요시합니다”라며 맛 평가의 기준을 전했고, 강호동과 김준현은 각자의 결정적 한 방을 공개했다.  

강호동은 “숙취를 숙청하라!”라며 포효와 함께 김용준이 몰랐던 입맛을 찾아주겠다며 호언장담했고, 김준현 또한 그동안의 패배를 뒤엎을 비장의 결정적 한 방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김용준은 두 사람이 완성한 음식을 시식하던 중 ‘신의 한 수’를 공개, 이특과 히밥의 눈을 번쩍하게 만들었다. 강호동과 김준현의 레시피에 ‘쩝쩝박사’ 김용준이 더한 ‘맛의 꿀팁’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누가 최종 승리의 주인공이 될지 오늘(4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