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용준X김준현, 속 뻥 뚫는 ‘뫼비우스 안주’ 등장…‘맛의 천국’
연예 2021/11/04 16:30 입력 | 2021/11/04 21:23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용준과 김준현이 속이 뻥 뚫리는 ‘뫼비우스 안주’에 감탄을 쏟아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국물 한 입에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맛의 천국을 보여준 요리의 맛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4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SG워너비 김용준이 특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안주 밀키트’를 주제로 펼쳐진 ‘가짜 밀키트 연구소’ 코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구원들은 ‘가짜 밀키트’ 후보로 등장한 ‘수육 나베’의 맛에 흠뻑 빠진 모습이다.

‘먹쟁이’ 김용준은 국물을 맛보고 “간이 된 어복쟁반 느낌”이라며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에 매료됐다. 김준현 또한 “이것이 뫼비우스 안주”라며 “마시면서 깨고”를 반복하게 만들어 결국 ‘술꼬맹이’가 되게 만드는 안주로 극찬을 쏟아냈다. 강호동과 히밥은 토크대신 오직 먹방을 선보이며 ‘수육 나베’의 맛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특 소장은 연구원들의 먹방에 흐뭇한 표정으로 “추운 날 집에서 한 그릇 먹으면~크~”이라며 감탄과 함께 맛의 흥을 끌어올렸다. 과연 ‘먹쟁이’ 연구원들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든 ‘수육 나베’는 진짜 밀키트일지, 가짜 밀키트일지는 오늘(4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