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현우, 상남자 도전 위해 식단전쟁 시작
연예 2021/10/20 16:10 입력

100%x200
현우 “운동으로 변화하는 몸 보면 뿌듯”(인터뷰)

[디오데오 뉴스] ‘브래드PT&GYM캐리’ 배우 현우가 '식단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건강’ 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김숙, 이현이, 이기광(하이라이트)이 3MC로 나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롯퀸이자 워킹맘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가 도전자로 임하는 가운데, 배우 현우도 이미지 변신을 위해 이들과 함께 출발선에 선다. 14년 차 배우이자 스윗함의 대명사 현우가 선보일 변화는 어떨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현우는 ‘브래드PT&GYM캐리’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남성 화보 잡지를 찍는 게 가장 큰 목표다.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식단 관리. 하지만, 평소 식습관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이라고. 그는 “식단 관리가 조금 힘들다”라며 “평소 인스턴트식품을 즐기고, 한 번에 몰아 먹는 등 올바르지 않은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현우는 목표가 분명한 만큼 하루빨리 식습관을 개선해 건강한 몸을 만들 계획이다. 그는 “기존 습관을 고치는 과정에서 힘든 부분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아직 부족하지만 분명 나아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운동이 힘든 만큼 현우 스스로 보람도 느끼고 있다. 현우는 “운동 덕분에 내 몸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함을 느낀다. 한발 더 나아가 건강한 몸으로 변화되는 것 같아서 좋다. 또 조금씩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고, 다양한 기회가 생기는 것 같아서 즐겁다”라고 뿌듯해했다.

마지막으로 현우는 “이것도 하나의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프로그램은 물론 나 자신의 건강을 위해 새롭게 도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에 기대를 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힘들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우. 도전을 마친 뒤 당당히 선보일 현우의 변화가 기대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