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장윤정♥도경완, 달빛아래 ‘스트릿 커플 댄스’ 포착
연예 2021/09/16 15:50 입력 | 2021/09/16 21:45 수정

100%x200
장윤정, ‘노래 코치’ 넘어 ‘댄스 코치’ 활약 예고! 기대UP

[디오데오 뉴스]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도경완이 신혼부부 못지 않게 로맨틱한 커플 댄스로 ‘부부 케미’의 진수를 선보인다.

LG헬로비전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가 오늘(16일) 8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경북 안동의 두 번째 캠핑 이야기가 그려질 이날 방송에서는 ‘도장깨기’ 파이널무대인 ‘도장스테이지’로 직행할 수 있는 1인을 뽑는 ‘안동 미스터도장선발전’ 특집이 꾸며질 예정. 이와 함께 ‘도장깨기’ 측이 본 방송에 앞서 커플 댄스를 즐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도경완은 장윤정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핑크빛 애정행각을 벌이고 있다. 마치 애착 인형을 끌어안 듯 장윤정의 어깨를 감싸 안은 도경완과 그 품에 자연스레 안겨있는 장윤정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서 장윤정-도경완은 마주 보고 서서 사교댄스를 즐기고 있는데 얼굴 가득 만개한 웃음꽃에서 ‘부부케미’가 폭발한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도경완의 달달한 커플 댄스와 대비되게, 무대 중앙에서는 곽지은-해수가 캠핑메이트와 함께 코믹한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이에 달밤의 캠핑장에서 한바탕 댄스 타임이 벌어진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이날 녹화 현장에서 장윤정은 원포인트 노래 레슨에서 한 걸음 나아가 신개념 코칭법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정식으로 트로트를 배워본 적이 없는 캠핑메이트가 ‘트로트 바이브’를 몸에 익힐 수 있도록 특별한 ‘댄스 스텝’을 전수한 것. 이 같은 신개념 코칭에 캠핑메이트의 실력이 드라마틱하게 향상돼 현장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장윤정-도경완의 ‘부부케미’부터 댄스 코치로 변신한 장윤정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도장깨기’ 8회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오늘(16일) 오후 5시,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8회가 방송된다.
( 사진 = LG헬로비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