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CIX, 방탄소년단 ‘Euphoria’ 커버 ‘감성무대 예고’
연예 2021/09/01 16:50 입력

100%x200
CIX 승훈&배진영, 2MC 은혁X광희 벌떡 일어나게 만든 사연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CIX가 방탄소년단의 ‘Euphoria’를 커버한다.

1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의 타이틀곡 'WAVE'로 컴백해 밝은 에너지와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CIX가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 CIX는 ‘Weekly Playlist’ 코너에 참여, 감미로운 보컬 커버를 선보인다. 본무대에 앞서 승훈과 진영은 ‘해보고 싶은 커버 무대’로 밝힌 이지훈&신혜성의 ‘인형’ 커버로 현장 예열에 나선다. 둘은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불구하고 즉석에서 합을 맞춰 완벽한 커버를 선보인다. 이에 지켜보던 MC은혁과 광희가 더 과몰입,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CIX는 방탄소년단의 ‘Euphoria’ 커버에 나선다.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하고 메인 래퍼 bx가 직접 랩메이킹을 더해 새로운 매력을 첨가한 무대. 여름밤 감성에 어울리는 촉촉하고 감미로운 CIX의 음색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CIX의 달콤한 멜로디 파도는 1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