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CIX 메인댄서 배진영, 태민 댄스 커버 도전 ‘은혁 깜놀’
연예 2021/08/31 19:30 입력

100%x200
CIX 메인보컬 승훈, 블랙핑크 로제 ‘Gone’ 깜짝 커버 ‘음색 장인’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CIX가 태민, 로제 커버 무대에 도전한다.

1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의 타이틀곡 'WAVE'로 컴백,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IX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CIX가 ‘소원 수리 센터’ 코너를 통해 파격적인 댄스와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이며,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황홀한 시간을 선사한다.

먼저 메인 댄서 배진영은 태민의 ‘Press Your Number’ 댄스 커버에 나선다. 배진영은 평소 볼 수 없었던 농익은 섹시미를 선보여 멤버들은 물론 2MC까지 경악하게 한다. 특히 무대를 인상 깊게 본 은혁은 소속사 후배이자 원곡자인 태민에게 영상 편지까지 남긴다.

한편 CIX 메인 보컬 승훈은 음색 장인 로제의 ‘Gone’을 커버한다. 승훈의 달달한 보이스에 2MC들은 주접 리액션으로 화답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댄스면 댄스, 보컬이면 보컬, 못 하는 게 없는 CIX의 커버 물결 가득한 소원 수리 시간은 9월 1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