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11번가’ 와썹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중독성 강한 비트+수줍은 댄스’
연예 2021/09/01 13: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선호가 ‘11번가’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밝고 긍정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1번가’의 모델로 활동 중인 김선호는 공개된 아마존 쇼핑 론칭 광고 영상 속에서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안무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수줍은 듯 미소를 짓는가 하면 능청스럽고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영상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11번가’를 상징하는 안무로 구성된 와썹 댄스는 ‘11번가’에서 새롭게 론칭한 아마존 쇼핑 서비스로 인해 해외 쇼핑의 즐거운 변화와 긍정적인 면을 재미있게 보여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11번가’ 측은 “서비스 론칭에 맞춰 드라마, 예능 등을 통해 전 연령층에게 친근하고 선한 이미지를 구축해 온 ‘11번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선호와 함께 했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서비스 론칭을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 해외직구가 불편하다는 소비자 인식을 극복하고 ‘11번가’에서 아마존 쇼핑을 손쉽게 즐기는 것을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 28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공식적인 직업은 무직이지만, 하는 일은 무한대인 청호시 공진동 5통 1반의 반장 ‘홍두식’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너스레와 현실 설렘 오가는 유연함을 보여주며 종합 선물 세트와 같은 활약을 보여준 바 있다.

김선호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11번가’ 광고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