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송민호X김진환, 연습생 시절 버틸 수 있게 해준 ‘은인’ 소개
연예 2021/08/27 19:40 입력

100%x200
도시락 선물 받은 김진환, 송민호에 “그런 거 없잖아?” 유치 선물 자랑 대결 ‘폭소’

[디오데오 뉴스]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송민호와 김진환이 연습생 시절을 잘 보낼 수 있게 도와준 은인을 소개해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늘(27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서는 7회 게스트로 위너의 송민호와 아이콘의 김진환이 출연하는 가운데, 이들이 주문한 ‘지난 10년간 따뜻하게 챙겨준 은인에게 보답하기 위한 메뉴’를 추천하는 MC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게스트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그 사연에 적합한 음식 메뉴를 추천해주는 ‘신의 주문’ 코너에서 7회 게스트로 출연한 송민호와 김진환은 10년 전 연습생 시절 이야기를 꺼냈다.

송민호와 김진환이 소개한 사연 속 주인공은 이들을 연습생 시절부터 따뜻하게 챙겨주며 힘을 북돋아 주고, 1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밤낮없이 함께 고생해주는 인생의 은인 같은 사람이라고.

송민호는 사연의 주인공을 “지구에서 나를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송민호는 1집 앨범 냈을 때 그분께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었던 감동 스토리를 풀어놨다.

모두가 송민호의 감동적인 이야기에 빠져들고 있는 가운데, 이용진은 김진환에게 그분께 받은 선물이 있는지 물었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김진환이 당황하자, 성시경은 “왜 싸움 붙여?”라고 이용진을 나무라 웃음을 줬다.

‘선물 자랑’ 대결에서 질 수 없었던 김진환은 식단 관리 중일 때 그분이 직접 만들어 준 다이어트 도시락을 선물 받았던 기억을 꺼내며 송민호에게 “그런 거 없잖아?”라고 귀여운 도발을 했다.

하지만 송민호는 전혀 당황하지 않은 채 “도시락은 일주일에 한 번씩 해준다. 나는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았다”고 맞받아쳤고, 김진환은 “뭐가 잘 안되네”라며 침울해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과연 송민호가 사연의 주인공에게 받았던 값진 선물은 무엇일지, 그런 은인과 같은 분께 감사의 대접을 하고 싶은 송민호와 김진환의 주문에 4MC는 어떤 특별 메뉴를 추천해 줬을지 오늘(27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