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생일 축하 받은 방탄소년단 정국, ‘시즌 연감’ 아시아인 유일 등장
월드/국제 2021/08/26 12:20 입력 | 2021/08/26 12:58 수정

100%x200
방탄소년단 정국, 월드와이드 잇 보이 ‘글로벌 존재감’ 증명

[디오데오 뉴스]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세계적인 팝 디바 비욘세(Beyonce)에게 생일 축하를 받으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최근 비욘세 공식 웹사이트 ‘http://beyonce.com’에는 ‘Virgo Season Yearbook’(처녀자리 시즌 연감)이 공개됐다.

해당 연감에는 “Wishing all Virgos a Happy Birthday!”(모든 처녀자리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생일 축하 글과 함께 8월 23일부터 9월 22일 처녀자리에 태어난 세계적인 가수, 배우, 정치인 등 셀러브리티 34인의 어린 시절 사진이 게재되어 있다.
 
이 중 정국이 ‘Virgo Season Yearbook’에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비욘세에게 생일 축하를 받았다.
 
특히 ‘Virgo Season Yearbook’에는 정국의 본명인 ‘Jeon Jung-kook’(전정국)을 한국식 이름 표기법에 맞춰서 게재해 인상 깊게 했다.

정국과 함께 비욘세 연감에 등장하는 다른 저명한 인물로는 미국 배우 아담 샌들러, 카메론 디아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배우이자 가수 제니퍼 허드슨, 젠다야가 있고, 미국 상의위원 버니 샌더스, 전 농구선수 코비 브라이언트, 영국 해리 왕자, 테레사 수녀 등이 있다.
 
비욘세는 근면함, 창의적, 믿음직함, 인내심, 친절함 등 자신과 같은 처녀자리 별자리를 가진 사람들의 다양한 특성과 자신이 좋아하고 존경하는 처녀자리의 유명인들을 언급해 왔으며, 정국은 각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유명 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고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Worldwide It Boy(월드와이드 잇 보이)의 압도적인 명성을 자랑했다.

9월 1일생인 사진 속 정국은 나비넥타이를 매고 환한 미소에 똘망똘망 반짝이는 눈망울을 뽐내며 사랑스러운 아이의 얼굴을 하고 있다.
 
특히 당일 ‘Virgo Season Yearbook’가 공개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의 미국 실시간 트렌드에 Beyoncé와 함께 Jungkook, Jeon Jungkook이 2위로 트렌딩 됐고 구글의 미국 실시간 트렌드에 정국과 비욘세가 함께 이름을 올리는 등 현지에서 폭발적 관심이 쏠렸다.

또한 틴보그지, 숨피, BBC 라디오, CNN Indonesia, 월드 뮤직 어워드, 필리핀 민영 방송국 GMA 네트워크 등 전세계 매체와 방송에서 이를 집중 보도했고 《billboard(빌보드)》의 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 역시 공식 계정을 통해 정국의 사진이 다른 톱스타들과 함께 등장한 것에 대해 언급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비욘세는 프로듀서 ‘슬립 디즈’(Sleep Deez)를 통해 정국의 솔로곡 ‘시차’를 매우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전해져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사진 = 비욘세 공식 웹사이트, 빅히트 SNS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