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의 와인바’ 이연복 셰프 출연 “BTS 진은 감동”
연예 2021/08/06 11: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세호가 진행하는 와인 콘텐츠 ‘조세호의 와인바’에 이연복 셰프가 출연한다.
 
6일 공개되는 ‘조세호의 와인바’는 ‘연예계&정재계 셀럽들이 사랑한 와인’이라는 주제로 이연복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해 스타들에게 선물 받은 와인과 와인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MC 조세호는 좀 더 특별한 와인을 소개하기 위해 ‘셀럽들의 셀럽’으로 불리는 이연복 셰프를 직접 찾아갔다. 이연복 셰프는 조세호에게 국민배우 이병헌과 방탄소년단 진에게 선물 받은 와인 2병을 공개했다.
 
조세호는 방탄소년단 진이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해서 화제가 된 와인을 함께 시음하고 이연복 셰프로부터 방탄소년단 진과 와인만큼이나 특별한 인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연복 셰프는 와인에 얽힌 사연과 진의 진심이 담긴 선물에 “BTS 진은 감동이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조세호의 와인바’에서 이연복 셰프는 와인 시음과 함께 직접 찾아온 조세호를 위한 초간단 와인 안주를 직접 요리해 대접하기도 했다.
 
‘조세호의 와인바’는 ‘조믈리에’ 조세호가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초대 손님과 함께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는 유튜브 콘텐츠다. 스타들과 정재계 인사들이 사랑한 와인들을 알아보는 ‘조세호의 와인바’는 6일 오후 5시에 유튜브 KBS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공개된다.
( 사진 = 조세호의 와인바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