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의 와인바’ BTS-블랙핑크-윤여정이 좋아하는 와인은?
연예 2021/07/30 14:20 입력 | 2021/07/30 14:2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세호가 국내 톱 셀럽들이 사랑하는 와인을 직접 시음한다.
 
KBS 예능 유튜브 콘텐츠 ‘조세호의 와인바’ 4회에서는 BTS 진과 정국, 블랙핑크 제니. 로제, 배우 윤여정, 김희애, 정유미 등 국내 최정상의 셀럽들이 좋아하는 와인을 조세호가 직접 소개한다.
 
이날 ‘조세호의 와인바’에서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와인’라는 주제로 가장 먼저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우뚝 선 방탄소년단의 와인 취향이 공개된다. BTS 정국이 한 인터넷 라이브 방송에서 마셔서 화제가 된 와인과 진이 이연복셰프에게 선물해서 화제가 된 와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가 좋아하는 와인,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배우 윤여정과 김희애, 정유미와 관련 있는 와인 등 연예계 셀럽들이 좋아하는 와인들도 함께 소개된다. 이와 더불어 정재계 와인까지 알아보는 시간도 갖는다.
 
‘조세호의 와인바’ 4회에는 ‘연중 라이브’로 셀럽들의 인터뷰를 담당하고 있는 김승혜가 게스트로 나와 와인 이야기와 함께 셀럽들과 연관된 경험담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또 김승혜는 ‘조믈리에’ 조세호와 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솔직한 심정도 밝힐 예정이다.
 
‘조세호의 와인바’는 30일 오후 5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KBS엔터테인먼트 채널에 업로드 된다.
( 사진 = KBS ‘조세호의 와인바’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