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의 눈치코치’ 이수근의 유쾌한 웃음과 익살스러움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공개
연예 2021/07/02 15: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의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가 화려한 배경 속 다채로운 표정의 이수근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25년간 누구보다 빠른 ‘눈치력’으로 치열한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노하우와 ‘사람’ 이수근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가 재치 있는 입담과 현실적인 조언을 전하는 이수근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매번 새로운 짤을 생성하는 ‘표정달인’ 이수근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끈다. 이리저리 눈치를 살피는 사람들의 눈 모양과 함께 이수근 전매특허 표정인 ‘꼴뵈기시르미’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이수근이 선보일 유쾌한 웃음과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눈치 보고, 웃고, 진지한 표정 등 다양한 얼굴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이수근의 모습은 그가 전할 풍부한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허를 찌르는 애드립과 뻥 뚫리는 사이다 입담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준 눈치 만렙 이수근은 ‘이수근의 눈치코치’에서 치열한 예능 세계와 ‘사람’ 냄새나는 그의 일상에서 차곡히 쌓아온 ‘눈치’ 내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한국 시청자들에게 생소한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를 꾸준히 선보여온 넷플릭스는 지난 2018년 ‘유병재: 블랙코미디’, ‘유병재: B의 농담’, 2019년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런칭하며 국내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의 성장을 이끈 바 있다. 2021년 7월 9일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이수근의 눈치코치’ 역시, 공개 코미디로 다져진 탄탄한 내공과 정곡을 찌르는 시원시원한 애드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며 국내 코미디계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