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의 눈치코치’, ‘눈치’ 장인이 된 이수근이 전하는 ‘눈치’ 노하우…30초 예고편 공개
연예 2021/06/30 19: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의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가 이수근의 ‘눈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25년간 누구보다 빠른 ‘눈치력’으로 치열한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노하우와 ‘사람’ 이수근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가 시원시원한 입담과 재치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하는 현장을 담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단 하루 관객들을 위해 ‘눈치’ 코치가 되어 관객들과 소통하고 웃음을 전파하는 이수근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정~말 눈치만 보고 살아왔던 것 같아요”라는 말과 함께, 실제로 곁눈질로 누군가의 눈치를 보고 있는 어린 시절 이수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치’ 코치로서의 신뢰를 더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이수근과는 떼레야 뗄 수 없는 예능 파트너 강호동과의 에피소드와 “세상 눈치 보지 말자는 거예요~”라며 관객들을 위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는 모습은 이수근만의 솔직하고 진솔한 입담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영상이 끝날 즈음, 슬랩스틱 개그를 선보이며 나타난 깜짝 게스트의 등장은 현장 관객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내며 색다른 재미와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한국 시청자들에게 생소한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를 꾸준히 선보여온 넷플릭스는 지난 2018년 ‘유병재: 블랙코미디’, ‘유병재: B의 농담’, 2019년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런칭하며 국내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의 성장을 이끈 바 있다. 7월 9일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이수근의 눈치코치’ 역시, 공개 코미디로 다져진 탄탄한 내공과 정곡을 찌르는 시원시원한 애드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며 국내 코미디계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