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 NCT DREAM 솔직 토크, 첫인상→인생을 바꾼 사건 공개
연예 2021/06/04 11:30 입력 | 2021/06/04 12:4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에서 NCT DREAM의 역대급 입담이 폭발한 토크 현장이 포착됐다. 멤버들은 ‘인생을 바꾼 7가지 사건’을 털어놓는 감성 촉촉한 시간을 가졌고,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 후까지의 ‘꿀잼 에피소드’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4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에서는 NCT DREAM의 심장 쫄깃한 심리게임과 감성 촉촉한 캠핑의 밤을 담았다.

불꽃 튀는 승부를 벌였던 NCT DREAM의 ‘마빡이 원카드 게임’의 승자가 드디어 공개된다. ‘대장팀’의 지성은 부캐 ‘마카오 팍’으로 변신해 승부수를 던지고, 제노는 ‘지성이 귀여운 만큼’ 베팅하라는 같은 팀 해찬의 작전(?)으로 맞서 고도의 심리전을 펼쳤다.

이어 심리게임 2라운드, ‘멘탈 비빔밥’이 이어졌다. 다른 멤버들이 고른 재료를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각자 하나의 재료를 선택해야하는 것. 재료가 중복되거나 빠질 경우 ‘비빔밥’이 아닌 ‘밥밥밥’, ‘비빔반찬’이 탄생할 수도 있는 가운데, NCT DREAM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해찬은 놀라운 추리력을 발동해 현장을 뒤흔들었다고. 이어진 NCT DREAM의 기상천외한 재료 선택에 심리전문가들은 진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멘탈 비빔밥’으로 식사를 마친 NCT DREAM을 위해 힐링의 시간이 찾아왔다. 캠프 파이어를 둘러싸고 직접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써온 ‘내 인생을 바꾼 7가지 사건’ 토크를 시작했다.

오붓한 분위기 속에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NCT DREAM의 ‘찐’ 인생 이야기도 함께 공개된다. “이 꿈을 가져도 되겠다는 확신”이 생겼다는 진한 감동의 고백, 멤버들과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털어놓는 감성 촉촉한 시간을 보냈다.

또 ‘동그란 안경 쓴 다람쥐’와 ‘팝핀 거절남’ 등 멤버들의 첫인상과 연습생 시절 생생한 에피소드가 최초 공개된다. 제노는 ‘노잼 유전론(?)’으로 멤버들의 그만 웃기라는 타박까지 듣는 역대급 입담을 선보였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NCT DREAM의 인생을 바꾼 7가지 사건은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늘(4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또한,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비하인드 영상이 ‘wavve(웨
( 사진 =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