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 오늘(19일) 스페셜 라이브, 실시간 소통X비하인드 토크
연예 2021/05/19 09:40 입력 | 2021/05/21 18:1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아이돌 멘탈 관리 명가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이 오늘(19일) 낮 12시 NCT DREAM과 아이돌 전문 MC 데프콘이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방사수를 부르는 ID 영상 2종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21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측은 오늘(19일) 낮 12시에 wavve(웨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DREAM과 실시간 소통하는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첫 방송을 이틀 앞둔 만큼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NCT DREAM 맞춤 멘탈 강화 커리큘럼을 미리 만나보는 것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ID 영상 2종이 깜짝 공개되어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NCT DREAM이 직접 소개하는 ‘소년멘탈캠프’를 담았다. 마치 수학여행을 온 듯 설레는 모습 뒤로 “저희 멤버들의 성격을 낱낱이” 파악했다는 마크와 런쥔, 해찬, 지성이 차례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제노&재민 버전 ID 영상에서는 넘치는 생활 애교는 물론, 촬영장 스포일러와 “NCT DREAM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캠프”라는 멘트로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총 12부작으로, 바쁜 스케줄과 치열한 경쟁으로 지친 아이돌들의 심리를 점검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신개념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NCT DREAM은 전문가와 함께한 심리 검사부터 속 깊은 이야기까지 모두 털어놓으며 오랜 기간 함께한 멤버들도 몰랐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되었다고. 몰아치는 멘탈 강화 커리큘럼 속에서 포착되는 ‘찐친 모먼트’는 강철 멘탈은 물론 팬심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세 아이돌 NCT DREAM의 모든 것을 보여줄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 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