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 ‘마인’ OST ‘This is Mine’ 23일 발매…“1회 강렬 엔딩 장식”
연예 2021/05/22 18:00 입력 | 2021/05/24 00:5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승윤이 ‘마인’ OST에 참여했다. 

이승윤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마인’의 첫 번째 OST ‘This is Mine’이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his is Mine’은 첫 방송부터 파격적인 전개를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는 ‘마인’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특히 지난 1화 엔딩에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승윤의 보컬은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인’의 전개에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또 다이내믹한 브라스와 타악기 위로 이승윤의 야생미가 느껴지는 보컬이 더해져 가슴을 더욱 뜨겁게 만들며, ‘Mine’(나의 것)으로의 주문을 담은 트랙으로 완성됐다.

또한, ‘싱어게인’ 우승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유명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승윤은 ‘마인’ OST를 통해서도 독보적인 가창력과 음색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윤이 OST에 참여한 tvN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승윤은 파격적인 편곡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이승윤은 JTBC ‘유명가수전’을 통해 솔직한 입담과 귀호강 라이브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승윤이 부른 ‘마인’의 첫 번째 OST ‘This is Min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