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X강민혁 삼자대면, 미묘한 감정변화 예고
연예 2021/04/14 16:30 입력

100%x200
이민기vs강민혁, 나나 사이에 둔 두 男子 ‘신경전?’

[디오데오 뉴스]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강민혁의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는 매력적인 세 남녀가 등장한다. 까칠한데 귀여운 남자 한비수(이민기), 사랑스러운 로코퀸 오주인(나나), 17년 동안 한 여자만을 바라본 완벽남 정유진(강민혁). 그리고 이들의 마음속 큐피드 화살의 방향은 꼬여 있다. 아슬아슬하고 설레는 삼각 로맨스 진행형인 것.

특히 극이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이들 세 남녀의 삼각관계가 더욱 명확해지고 있다. 이에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비수파’와 ‘유진파’가 생겼을 정도. 각자 자신이 선호하는 남성 캐릭터가 오주인과 연인이 되기를 응원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7회 방송을 앞두고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의 삼자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은 한 자리에 둘러앉아 함께 식사를 하고 있다. 두 남자를 바라보는 오주인의 얼굴에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가 가득하다. 반면 오주인을 사이에 두고 사랑의 경쟁을 펼치는 한비수와 정유진 표정에서는 미묘한 긴장감이 엿보인다.

과연 이들 세 남녀가 한 자리에 모인 이유는 무엇일까. 함께 만난 세 남녀는 어떤 대화를 나눴을까. 이 대화가 이후 오주인의 감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더욱 본격화될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의 삼각 로맨스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제작진은 “오늘(14일) 방송되는 7회에서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이 한 자리에 모인다. 그리고 이 만남을 시작으로 이들 세 남녀는 계속 엮일 것이며, 이들의 감정 또한 더욱 얽히고설키게 될 것이다. 세 배우는 설렘, 귀여운 질투심, 긴장감, 신경전 등 다양한 상황을 넘나들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7회은 14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