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가 될 순 없어’ 김민경, 구본승 단독 팬미팅부터 연락처 교환까지 ‘성덕’ 등극
연예 2021/04/03 14: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코미디언 김민경만이 꿈에 그리던 구본승을 만났다.
 
4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18년 동안 좋아했던 구본승과 만난 코미디언 김민경의 설레는 팬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박준형은 후배 김민경이 18년 동안 짝사랑한 스타와의 1:1 팬미팅을 주선해줬다. 짝사랑 상대를 만나기 전, 김민경은 다양한 스타일의 옷으로 환복하고 악세서리까지 신경써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김민경의 짝사랑 상대이자 ‘X-세대의 아이콘’ 구본승이 등장했다. 김민경은 부엌 한켠에 숨어 있다 수줍게 그를 맞이해 ‘찐 팬’을 입증했다. 김민경은 구본승의 필모그래피를 줄줄 읊으며 팬심을 드러냈고, 구본승이 “나와 생일이 같다”라고 언급하자 “예전부터 알고 있었다. 운명이라고 생각했다”며 화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민경은 과거 구본승의 팬 사인회에서 다른 팬과 구본승의 사인을 두고 실랑이를 벌이다 찢어진 사인을 간직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구본승 역시 이 사연에 대해 ”영화 같은 일“이라고 언급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김지혜는 김민경에게 “제대로 받지 못한 그 날의 사인을 받아”라고 권했다. 즉석에서 마련된 사인회로 오래전 꿈을 이룬 김민경은 다리까지 풀렸다는 후문. 이어 김민경은 구본승과 SNS 맞팔로우, 연락처 교환까지 이뤄내며 ’성덕‘의 하루를 보냈다.
 
개그맨 김민경과 구본승의 1:1 단독 팬미팅 현장은 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