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트롯 대세 홍지윤X김다현, 국악버전 동요 선보인다
연예 2021/03/27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미스트롯 2’에서 활약한 홍지윤과 김다현이 국악버전 동요를 선보인다.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전국 트로트 열풍에 힘을 실어주며 새로운 스타로 거듭난 ‘미스트롯 2’ TOP7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학생들은 독특한 개명 이야기부터 서로를 향한 귀여운 폭로전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홍지윤과 김다현은 국악버전 동요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악을 전공했던 홍지윤에게 형님들은 소리 한 소절을 부탁했다. 이에 홍지윤은 “이게 어떤 기횐데, 국악버전 동요을 보여주겠다”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홍지윤은 '산중호걸’을 국악버전으로 완벽하게 구사하며 매력을 뽐냈다. 이어 청학동 판소리 소녀로 알려졌던 김다현도 국악 버전 ‘비행기’를 선보였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국제선에서 틀어주면 좋겠다”라며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다현과 김태연은 ‘미스트롯 2’에서 폭풍 성장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고, 형님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미스터트롯 2’에 지원하겠다”라고 나서 현장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노래 실력 뿐 아니라 예능감까지 겸비한 ‘미스트롯 2’ TOP 7의 활약상은 2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