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3N(웬), 새 싱글 ‘너 없인 내가 아냐’ 티저 공개…18일 발매
연예 2021/03/17 22:10 입력 | 2021/03/19 02:15 수정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WH3N(웬)이 18일 새 싱글 ‘너 없인 내가 아냐’로 돌아온다.
WH3N(웬)은 1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너 없인 내가 아냐’의 티저를 공개했다.
잔잔한 피아노 전주를 시작으로 막을 올린 티저는 책 위에 놓인 열쇠 하나, 불이 붙은 성냥, 흔들리는 촛불 등을 흔들리는 화면으로 담아내 위태롭고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앞서 공개한 포토 티저에서 양초를 이용하여 쓸쓸함을 연출 했듯 이번 앨범에서는 계속해서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해 곡의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티저에 공개된 전주만으로도 잔잔한 울림이 느껴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편,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하여 노래를 하는 WH3N(웬)의 모습은 이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볼빨간사춘기와의 듀엣곡 ‘New York’ 등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려나가는 WH3N(웬)은 계속해서 꾸준한 곡 작업과 피쳐링 등으로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WH3N(웬)의 새 싱글 ‘너 없인 내가 아냐’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쇼파르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