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신용재X김원주), ‘리플레이’ OST ‘가려진 별’ 발매…“애틋함 UP”
연예 2021/02/09 17:10 입력 | 2021/02/09 19:1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F(이프)가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명품 보컬 듀오’ 2F가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세 번째 OST ‘가려진 별’이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려진 별’은 남자 주인공 찬영(김민철)의 테마 곡으로, 의욕을 상실한 채로 살아가는 생계형 뮤지션 찬영에게 어느날 운명처럼 첫사랑 하영(미연)이 나타나고, 하영을 향한 애틋함과 고백하지 못하는 찬영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테크닉을 구사하면서도, 담담하게 감정을 전하는 2F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돋보인다. 여기에 점점 화려해지는 다이나믹한 편곡을 포인트로, 곡 후반부에 몰아치는 신용재와 김원주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극 중 찬영의 애틋함을 배가시키며 드라마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가창에 참여한 2F는 포맨으로 활동하던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신용재와 김원주가 새롭게 꾸린 보컬 듀오이다. 지난해 11월 첫 싱글 ‘2020년 11월 어느 가을밤’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2F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여자)아이들의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리플레이'는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회차 풀버전이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TVING 등)으로 선공개 되었다.

‘리플레이’는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매회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플랫폼(라쿠텐 비키, 일본과 중화권 헬로라이브TV)에서도 방영 중인 '리플레이'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2F(신용재, 김원주)가 참여한 ‘리플레이’ 세 번째 OST ‘가려진 별’은 오늘(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 디오션뮤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