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비투비 서은광 참여한 ‘리플레이’, OST 프리뷰 영상 공개
연예 2021/01/16 09:20 입력 | 2021/01/19 00:4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OST 프리뷰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가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ST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장면 위에 OST 곡들이 곡 정보와 함께 짧게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오프닝곡 몬스타엑스 기현의 ‘O.M.O.M’을 시작으로, 2F(신용재, 김원주)의 ‘가려진 별’, 틴탑 니엘의 ‘I Want’가 이어지며 애틋하고 풋풋한 첫 사랑의 설렘을 전한다. 이어지는 비투비 서은광이 참여한 ‘왜, 너만’, (여자)아이들 미연의 ‘Dreaming about you’, PL(피엘)의 ‘네가 생각나’, 펜타곤의 ‘Honey Drop’을 통해 깊은 감정을 담은 발라드부터 밝고 경쾌한 목소리까지 연이어 들려줬다.

드라마 속 인물들의 애틋한 영상과 함께한 OST 프리뷰 영상은 공개가 되자마자 팬들의 기대를 한껏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에는 믿고 듣는 국내 최강 프로듀서진들이 곡마다 이름을 올려 이미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OST’가 발매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김재환이 서은광의 ‘왜, 너만’ 작사작곡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펜타곤의 'Honey Drop'에는 펜타곤의 우석이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해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오는 19일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이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오는 26일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리플레이’의 OST는 본편 방영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드라마의 설렘을 가득 담은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디오션뮤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