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SF9 휘영, ‘리플레이’ 메인 포스터 공개 “풋풋+청량 폭발”
연예 2021/01/08 16:20 입력 | 2021/01/08 16:4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다.

19일 첫 공개를 앞둔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5명 주인공들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여자)아이들 미연(유하영 역)을 달달하게 바라보고 있는 김민철(공찬영 역)의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5명의 주인공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5인 5색 매력을 드러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플레이’는 정식 공개 전부터 유튜브, 네이버 TV,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앞서 ‘리플레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여자)아이들 미연과 김민철을 비롯해 SF9 휘영(이지훈 역), 최지수(임서은 역), 마르코(심태영 역) 등 주인공들의 캐릭터 소개 영상과 티저 예고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을 통해 주인공들의 매력을 엿본 팬들은 “캐릭터 너무 찰떡이다”, “딱 봐도 꿀잼각”, “배우들 비주얼 무엇” 등 다양한 댓글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제작사 하트피플 측은 “‘리플레이’는 현재와 과거로 넘나드는 스토리 전개 방식으로, 과연 주인공들이 다시 찾아온 첫사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도 함께 발매해 매회 몰입감 넘치는 완성형 웹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오는 19일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이 최초 공개되며,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리플레이’는 오늘(8일) ‘리플레이 공간 투어’ 영상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 = 디오션뮤직, 하트피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