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핑크공주 장성규 2주연속 화제몰이…“잡것들아, 만족하니?”
연예 2020/12/14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핑크 공주로 변신한 ‘워크맨’ 장성규의 화장품 매장 아르바이트가 2주 연속 화제몰이 중이다. 

지난 금요일 장성규의 ‘워크맨’ 화장품 아르바이트 2편이 공개됐다. 이번 화장품 아르바이트는 한편으로 끝내기 아쉬워하는 ‘job것들’(워크맨 구독자 애칭)의 기대를 반영하여 2부작으로 편성됐다.

지난 4일 공개된 1편은 핑크 원피스를 입은 장성규의 충격 비주얼과 함께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 1주일만에 300만 뷰를 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많은 구독자들이 기다렸던 콘텐트인 만큼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이번 편 레전드네” “일년 기다린 듯” “우울증 치료제다” “수능 전에 나왔으면 자꾸 생각나서 수능 망할 뻔” 등 6천 건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다. 

이번 공개된 2편 영상에서는 본격적으로 판촉 활동을 하며 시민들을 만나는 ‘핑크 공주’ 장성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경쟁사 화장품 브랜드 직원을 인터뷰하는가 하면, 밤새 술을 마셨다는 남자들에게 ‘술톤’ 피부를 화장품으로 보정해준다며 매장으로 인도하기도 했다. 오후에는 매장 내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과한 애교가 섞인 “까끙” 인사로 손님들을 당황케 했다. ‘토너’ 를 찾는다는 손님의 말을 ‘숭어?’ 로 잘못 알아듣기도. 아르바이트가 끝나고 구독자들에게 한마디 해달라는 말에 장성규는 ‘이제 만족하시냐’ 며 어금니를 꽉 깨물었다. 

‘핑크 성규’를 만난 시민들의 반응도 역대 최고였다. 한 남성은 애교를 부리며 다가오는 장성규를 항해 “가까이 오지 마세요!” 라며 질색해서 도망가기도 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에는 재치 있는 댓글 반응도 눈에 띄었다. 특히, 한 외국인 남성이 “당신의 핑크색 옷을 계속 생각합니다. 꿈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라고 단 댓글은 좋아요 4천개를 받으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중인 ‘워크맨’은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 체험을 다루는 웹 예능 콘텐트다. 2019년 채널 개설 이후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기록, 380만여 명의 구독자를 모으며 메가 히트 콘텐트로 자리매김했다. ‘워크맨’의 새로운 콘텐트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