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도도솔솔라라솔’ OST ‘Everyday, Everynight’ 발매
연예 2020/11/25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열다섯 번째 OST가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15 ‘Everyday, Everynight’의 가창자로는 걸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을 담당했었던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참여하였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가운데 송지은의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Everyday, Everynight’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여주인공인 구라라(고아라)의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도도솔솔라라솔’의 음악감독인 박세준 감독과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가 PART. 2 ‘꿈인 듯 해’에 이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작업한 곡이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종영까지 2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의 수차례 위기에도 깊어진 사랑만을 확인했으나 이번엔 또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갈지, ‘라라준’의 로맨스 향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KBS 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25일) 밤 9시 3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