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 고아라에 “고마운 사람” 진솔하게 털어놓은 진심
연예 2020/11/13 10:00 입력 | 2020/11/13 10:0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이 진심을 전하며 고아라를 위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12회에서는 번아웃 증후군을 앓았던 정형외과의 ‘차은석’역으로 분한 김주헌이 고아라(구라라 역) 덕분에 웃음을 되찾았다고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은석은 라라를 만나, 지난 날 심각한 번아웃에 빠져 웃음도 잃고 불면의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며 과거의 일들을 털어놓았다. 이어 그는 서한대학교 졸업연주회에서 라라를 처음 보고 은포에서 다시 만난 이후를 회상하며 “아무 표정 없이 살던 내가 1년 만에 아주 크게 웃고 있었어요”라고 그에게 속마음을 이야기했다.

계속해서 은석은 “라라 씨는 고마운 사람이에요. 그런 존재니까 힘내라구요. 내가 늘 응원하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꽃말을 지닌 미니델피늄을 선물했다. 선우준(이재욱 분)과 이별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라라를 진심을 다해 위로하고 응원한 것.

김주헌은 ‘차은석’이 지니고 있는 진심을 따뜻한 눈빛과 다정하고 나긋한 목소리로 전달했다. 이처럼 진정성이 녹아있는 김주헌의 호연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극중 인물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한껏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극 말미 차은석과 구라라가 결혼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tvN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방송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