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Let’s DMZ’ 테마곡 ‘I am DMZ’ 부른다…“평화의 선율”
연예 2020/10/15 14:30 입력 | 2020/10/20 18:23 수정

[디오데오 뉴스] 정동하가 ‘Let’s DMZ’의 테마곡을 부른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Let’s DMZ’의 테마곡 ‘I AM DMZ’ 가창에 참여했다. ‘Let’s DMZ’는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비무장지대인 DMZ를 평화와 공존, 생태와 아름다운 문화의 공간으로 다시 태어나게 만들고자 기획된 행사로, 경기도와 MBC가 공동 주최한다.
정동하가 참여한 ‘I AM DMZ’는 지구상에서 가장 슬픈 공간에서 영원한 평화를 염원하는 ‘Let’s DMZ’의 의미를 살린 테마곡이다. 진중한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강렬한 비트와 웅장한 합창으로 이어지는 클라이맥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평화! 평화의 바람은 불어 세차게 불어서 외쳐라”라는 강렬한 가사와 정동하 특유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만나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정동하는 “우리 모두의 염원이 모여야 평화를 유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올라갈 것”이라며, “‘I AM DMZ’를 만드는데 모인 평화를 향한 염원이 공명이 되어, 이 곡을 듣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켰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번 테마곡은 작곡가 송시현이 작사와 작곡 모두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수많은 히트곡을 제작한 히트 작곡가 송시현과 정동하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Let’s DMZ’의 테마곡 ‘I AM DMZ’는 오는 19일 작업 과정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최초 공개된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