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오늘(19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오픈
연예 2020/10/19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선미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오늘(19일),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 선미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합류 소식을 알렸다. 그 동안 음반 활동 시기 외에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왔던 선미의 ‘위버스’ 합류 소식에 국내외 팬들도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9년 전 세계 18개 지역에서 펼쳐진 첫 번째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케이팝 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선미는 올해 OST ‘가라고’를 시작으로 싱글 ‘보라빛 밤(pporappippam)’, 박진영과의 듀엣곡 ‘When We Disco’ 등 선미다운 음악 활동과 ‘선미네 비디오가게’, ‘스튜디오 겟잇뷰티’, ‘싱 어게인’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는 등 국내 및 글로벌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모든 콘텐츠가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수 있다. 전 세계 팬들간의 소통을 위한 특화 기능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버스’를 통해 선미는 글로벌 팬들에게 다양한 팬서비스와 더욱 친밀한 소통을 할 예정이다.

한편, 선미가 합류한 ‘위버스’는 애플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