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데이브레이크 김장원과 함께한 신곡 ‘Fly Away’ 공개…“나를 위한 응원가”
연예 2020/09/12 17: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동하가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13일 오후 6시 신곡 ‘Fly Away’를 발매한다. ‘Fly Away’는 밝고 경쾌한 사운드로 빚어낸 ‘나’를 위한 응원가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어둡고 외로운 긴 터널의 시간이 나를 더욱 빛나게 하고, 조금 늦었지만 누구보다 멀리 날아오를 것이라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담은 가사로 듣는 이에게 응원과 위로를 선사한다.

또한, ‘Fly Away’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에서 키보드를 연주하는 김장원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좋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과 정동하의 만남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Fly Away’의 앨범아트는 정동하가 직접 앨범아트를 디자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하는 구름 속 날아가는 비행기에 날아오를 ‘나’ 자신을 투영하여 표현해 남다른 미적감각을 뽐냈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오는 13일 종영을 앞둔 인기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OST ‘다 지나가니까’에 참여했다. 정동하가 부른 ‘다 지나가니까’는 드라마 엔딩에 삽입되며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Fly Away’를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