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김현민, 이제야 털어놓은 15년 무명가수의 심경 ‘궁금증↑’
연예 2020/09/10 10:40 입력 | 2020/09/10 11:11 수정

100%x200
선율, 듀엣무대 파트너는?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

[디오데오 뉴스] ‘보이스트롯’ 올크라운의 신화 김현민이 15년 무명 생활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11일 방송되는 MBN 200억 초대형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에서는 대망의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보이스트롯’은 지난주 시청률 13.7%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는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기록일 뿐만 아니라 MBN 개국 이후 역대 최고 시청률이기도 하다. 그야말로 '금요 예능 끝판왕'인 셈이다.

‘보이스트롯’은 톱스타 80명이 총출동한 트로트 서바이벌이라는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의 기획으로 일찍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에는 매회 시청률 신기록을 달성하며 트로트 예능은 물론, 금요일 예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보이스트롯’ 출연자들의 진정성 넘치는 무대와 눈과 귀를 휘어잡는 콘서트급 퍼포먼스가 불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휘어잡고 있는 것. 그 중심에 ‘올크라운의 신화’ 김현민이 있다. 방송 초반에만 해도 ‘무명 가수’로 소개되었던 그는 어느덧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고 폭발적인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보이스트롯’ 신드롬의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현민은 이번 주 방송되는 준결승전 듀엣무대에서 깜짝 놀랄 파트너와 팀을 이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현민과 파트너가 선곡한 노래도 가히 역대급이었다는데. 두 사람의 소름 끼치는 무대를 접한 레전드 심사위원 박현빈은 “서로 욕심부릴만한 파트들이 굉장히 많은 노래”라며 반전의 심사평을 내놓아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김현민은 15년 무명 서러움을 떨치게 한 ‘보이스트롯’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수직상승시킨다. 과연 그가 털어놓은 고백은 무엇일지, 장내 분위기를 달군 그의 발언에 관심이 뜨겁게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국보급 미성’ 업텐션 선율은 '국보급 감성'을 가진 출연자와 함께 준결승 듀엣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듀엣 상대를 고르는 과정에서 동시에 서로 눈이 마주쳐 함께 팀을 이루게 되었다고.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라고 밝힌 선율의 듀엣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선율과 그의 파트너는 지금까지 그 누구도 선보이지 않았던 90년대 히트곡을 선곡해 그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고 한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와 파워풀한 듀엣 샤우팅이 깜짝 놀랄 전율을 일으킬 예정.

상상초월의 무대, 파격적인 대결 구성으로 불금 예능의 신기원을 열고 있는 ‘보이스트롯’은 준결승전으로 한계 없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전쟁의 서막' 준결승전을 만날 수 있는 ‘보이스트롯’ 10회는 11일 오후 9시 50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
( 사진 = MBN ‘보이스트롯’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