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리턴즈4’ 슈퍼주니어X한태웅, 역대급 ‘농번기’ 컬래버…‘농사주니어’로 大변신
연예 2020/08/17 11:00 입력 | 2020/08/18 11:1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슈주 리턴즈4’에 소년 농부 한태웅이 떴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소년 농부 한태웅과 ‘농촌 일손 돕기’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 배바지부터 장화까지 장착하고 ‘농사주니어’로 완벽 변신한 멤버들 중 과연 최고의 일꾼은 누구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예능 종합 선물세트 ‘슈주 리턴즈4’가 네 번째 아이템 ‘농촌 일손 돕기’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농번기 일손 돕기가 예고된 가운데, 만능 엔터테이너 슈퍼주니어는 과연 농사에도 소질이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이고 있다.

무더운 여름날 어느 시골집 마당에 멤버들이 하나 둘씩 도착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신동은 오늘의 꼴찌 멤버부터 촬영 아이템까지 날카로운 촉으로 예측을 시작했는데, 수많은 예측들 중 과연 ‘동도사’의 촉은 얼마나 적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배바지부터 장화, 밀짚모자까지 ‘농사주니어’로 완벽 변신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특은 장소에 딱 맞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모두 모인 멤버들 앞에 경운기를 탄 한 남자가 등장했다. 그의 정체는 바로 농사와 사랑에 빠진 18세 소년 농부 한태웅. 이미 여러 매체에 나온 유명인인만큼 멤버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 중에서 특히 신동이 한태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자랑한 가운데 과연 두 사람 사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태웅은 나이에 맞지 않는 구수한 말투와 온몸에서 풍겨오는 ‘원숙미’로 멤버들을 한 번에 매료시켰는데,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농번기인만큼 일손이 절실한 상황에서 농부 E.L.F. 대표 한태웅은 멤버들에게 고추 밭 줄 띄우기와 옥수수 밭을 갈고 모종 심기,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미션을 부탁했다. 자칭 ‘농부에이스’ 동해는 자신의 과거 경력(?)을 어필하기도.

고추 밭 팀과 옥수수 밭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본격적인 일손 돕기에 나섰다. 호흡이 중요한 작업에서 두 팀 사이 팽팽한 견제가 시작되며 눈치싸움을 펼쳤다고 해 과연 소년 농부 한태웅과 함께한 ‘농촌 일손 돕기’에서 최고의 일꾼은 누가 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L.F.를 위한 스페셜 시즌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SM C&C STUDIO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