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디렉션 받아 리얼 술 취한 연기…‘귀여움 폭발’
연예 2020/06/18 17:30 입력

100%x200
김응수, 박해진에게 진짜 술 먹인 사연은? 현실 브로맨스 케미

[디오데오 뉴스] 현실 직장 이야기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많은 화두를 불러일으키며 신드롬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꼰대인턴’ 속 두 중심인물인 박해진과 김응수가 새로운 관계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박해진의 술 취한 연기가 김응수 선배의 진짜 디렉션임을 밝혀 더욱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현실 브로맨스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중요한 비밀을 감춘 이만식 인턴과 장례식장 만남 이후 이만식 인턴 바라기가 된 가열찬 부장은 서로 깊은 사랑(?)과 미움이 폭발하며 애증의 관계로 발전한 뒤 서로 술잔을 기울이는 특별한 사이가 됐다.

특히 아버지가 없이 자란 가열찬 부장은 이만식 인턴을 누구보다 신뢰하며 따르는데 두 사람 사이에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이 어제 주요 장면이었다.

가열찬 부장의 귀여운 만취 장면에 시청자들은 설레였는데, 박해진에게 김응수 선배가 실제로 소주를 마시게 하며 극의 리얼리티를 높였다는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현실 브로맨스에 재미를 더 했다. 평소 술을 잘 못 마시는 박해진에게 소주를 권하며 리얼한 연기를 위해 현실 조언에 나선 김응수의 깊은 박해진 사랑은 현장에서도 유명하다. 이렇듯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귀여운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되자 실제 ‘꼰대인턴’ 속 배우들로 빙의된 두 사람에게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오늘 밤 8시 55분 방송되며, 방송 종료 후 밤 10시 10분에는 박해진&김응수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이 함께하는 ‘꼰대인턴 상담소’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된다.
(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스튜디오HIM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