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울고싶단말야'뮤비서 애절한 눈물연기 '화제'
연예 2010/08/15 12:42 입력

100%x200
성유리가 주연으로 출연한 박재범이 부른 용감한 형제의 신곡 ‘울고싶단말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젼 공개 후 또 다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성유리가 출연한 용감한 형제의 ‘울고싶단말야’ 풀버젼이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포털 사이트 검색어와 동영상,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하루 종일 이슈가 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각종 음원 차트에도 빠르게 진입, 1위를 지키고 있으며, 팬들은 음악과 영상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 6일 뮤직비디오 티져 공개 후 박재범과 성유리의 연인 연기가 등장할거라는 소문으로 관심이 집중되었으나, 소문과는 달리 성유리 단독으로 출연. 비속의 눈물 연기가 노래와 완전한 조화를 이루며 애절했다는 평가와 함께 헤어진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작곡을 맡은 최고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곡 작업 능력, 박재범의 가창 호소력과 스타성, 이에 맞물려 성유리의 눈물 연기가 '울고싶단말야'를 단시간에 각종 순위에서 1위로 올라서는데 삼각 추진력이 됐다고 평가받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B.O.B의 Nothing on you와 '믿어줄래'에 이어 ‘울고싶단말야’까지 연이어 차트 1위를 차지하여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에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초 전격 발매를 앞두고 있는 용감한 형제의 첫 정규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은 DJ DOC, 다비치, 미국 유명힙합그룹 B2K, 포미닛의 현아, 손담비, V.O.S 등이 참여한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